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아이폰5 IOS7 다운] IOS7 베타3, 베타4 다운및 설치 방법 입니다. 테스트 완료

코리아리치 www.korearich.kr

[아이폰5 IOS7 설치]

IOS7 Beta3 설치방법, 다운로드

IOS7 Beta4 설치방법, 다운로드

날씨도 더운데다 이것저것 할게 많아 폰에 손 안대고 있다가

IOS7 베타4 사진올린걸 보다 보니 하고싶은 충동이...ㅡㅡ;;

어젯밤에 집에서 할때 몇번이나 실패를 했는지..

파일이 잘못되었는지 한 4~5 가지나 받아서 해봤는데도 10% 진행되다 말고

어떤건 3014오류??? 이게 뜨질 않나...

벽돌도 되었다가..ㅋㅋ

 

오늘아침에 사무실에 오자마자 다른 파일 다운받아서 설치 해보니 되네요..

 

아래에 파일 첨부 합니다

아래 파일 두개는 아이폰 5 전용파일이랍니다..

다른버전의 아이폰은 제가 따로 링크 해드릴께요

 

IOS7 Beta3 다운 받기

ios_7_beta_3__iphone_5_model_a1429__11a4414e.ipsw.torrent

IOS7 Beta4 다운 받기

iPhone5_ios7_beta4_11A4435d_Restore.ipsw.torrent

용량관계로 토렌트파일로 올렸어용~

토렌트 파일 문제 있거나, 잘안받아지거나...

아니면 토렌트 사용법 모르시는분

댓글 주시면 멜로 쏠께용..

용량이 1기가 좀 넘던데.. 메일로 발송이 되나?? ㅡㅡ??

암튼 방법을 연구해 봅시다용 ^^

 

참고로 전 한번해 하고 치우려고 베타4 설치를 먼저 했었는데

한 10%정도 진행 되다 돌땡이가 되어서

베타3을 받아서 설치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설치 다 되고난후 폰 설정에서 업데이트 하면 베타4 적용됩니다..

 

파일 구하는데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설치하는 방법은 엄청 간단하네요~ ^^

 

이제 설치 준비를 슬슬 해봅시다

일단 위의 두 파일중 마음에 드는걸로 받으시구요

받으시는동안 아이튠즈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안깔려있는분은 아이튠즈 검색하셔서 다운받고 설치 해주시구요

 

 

아이튠즈 실행화면 입니다..

업데이트 확인은 왼쪽상단 도움말 클릭후 업데이트확인~

준비가 다 되셨다면 아이폰과 컴퓨터 연결요~

 

iphone 아이콘이 생기면 그걸 눌러주세요

 

위 사진과 같이 뜰거에요.. 혹시나 다른화면이 나왔다면 위에 요약을 눌러주면 됩니다

아이폰5 구요... 여진이는 제딸이랍니다..;; 이런설명은 안해도,,,,그래도...ㅡㅡ

 

업데이트 확인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필히 쉬프트(Shift) 키 누른상태에서 누르세요..

 안그러면 아래 그림이 안나와용 ^^

이게 뜨면 아까 토렌트 파일 다운받은거 선택해주면 되열~

 

 

업데이트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지가 알아서 다 해요

 

전 재부팅후 초기설정만 하고 와이파이 잡아서 바로 베타4 넘어왔어요

그래서 중간에 사진이 없네요,.,,^^;;

 

IOS Beta4 적용후 사진 올립니다

 

잠금화면이 많이 달라졌어요 ^^ 

방식은 똑같으나 화면 아무데나 데고 오른쪽으로 쓸어버리면 되요

 추가된기능.. 전이게 맘에들어서 바로 갈아탔다는.ㅎ

이건 아래에서 쓸어올리면 나타나요

위쪽은 아시다시피 안드로이드에서 많이 쓰이고 있던 것들..

비행모드, 와이파이, 블루투스...등등

밝기조절, 음량조절등. 있구요

젤밑에 랜턴기능, 타이머,계산기,카메라도 집어넣었네요

 위에서 쓸어내리면 예전과 모양이 좀 달라져 나오네요 ^^

카메라 실행화면 입니다  

 

 

이건 비밀번호 설정해놨을때 뜨는모양이구요 

젤첨에 기본셋팅된 홈화면 입니다..

아이콘들이 많이 달라졌네요 

 이건 메세지 화면입니다

설치후 메세지를 보내는데 실패라뜨는거에요

뭐가 잘못되었나 싶었는데

설정에 메세지 들어가서 보니깐

아이메세지만 활성화가 되어있어서 안된거임.ㅋ

 요건 캘린더 실행 화면이구요

 이건 사진 앨범 실행한거요... IOS7 에서는 화이트로 가나보네요

깔끔하니 좋으네요..^^

 뉴스가판대 실행화면~

 여긴 설정화면요... 설정도 하얗게 ~~

 여긴 깜깜하던 앱스토어... 이것도 하얗게....

이건 전화 ~ 

이건 사파리 실행화면요~ 

네이버 들어가봤어요..  오른쪽하단에 네모 겹친거 누르면

아래처럼 되요

 예전에 비스타 첨 나왔을때 생각이...^^

기본유틸리티 폴더에 들어있는 것들요 

계산기도 바뀌고 

 나침반도 바뀌고... 원래 있었나? 쓰질 않아..ㅜㅜ

 이렇게 몇몇 사진 찍어봤는데...

아 하나 빠졌는데.ㅋ

동영상 재생화면도 좀 바꼈어요 ^^

 

오늘써보고 내일 문제 있는부분을 올려야겠어요..ㅎ

 

아고 사무실이 더워서 빨리 적고 가려고 뭐라 적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우리 똑똑한님들이 이해 해주시고 혹시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신 저도 모르면 못갈쳐드려용..ㅋ

더운데 건강 유의 하세요 ^^

전 더워서 집으로 도망 가야겠네요 그럼 안녕히들~ ^^